2018년 2월 28일 수요일

[이수-MAXIM] 섹시모델삘의 경리언니 보고왔습니다.

① 방문일시: 2월 26일


② 업종명: 키스방 


③ 업소명: maxim


④ 지역명: 이수역 ( 총신대역 )


⑤ 파트너 이름: 경리


⑥ 키스방 경험담: 

제가 노트북이 고장이 난 상태여서 이미지 첨부를 못했습니다.
새로운 노트북이 3월 2일에 도착을 하므로 그때 이미지 첨부에 업장소개까지 싹다 다시 올리겠습니다.



이수역에 있는 Maxim 업장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이수역 4호선쪽 출구로 나오셔서 실장님께 전화주시면

걸어서 도보로 3~5분거리에 있으므로 크게 헤메실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굉장히 친절하시구요. 쿠폰사용할때도 전혀 불편함없이 이용했네요.

특히 제가 약속몇개가 있어서 시간을 총 30분가량 미뤘음에도 허락해주신 실장님께

감사의 말씀전하겠습니다.. 그리고 정말 죄송했습니다.. ( 꾸벅 )



제가 보고 온 언니의 이름은 경리언니입니다.

프로필에서 보면 와꾸몸매대표간판 언니이며, 완벽한 모델삘이라고 써져있길래

거짓말인가...하고갔는데 진짜 괜찮은 언니네요.

거의 키 170정도되는 늘씬한 기럭지를 가졌고 몸매자체에도 굴곡이 있습니다.

특히 길게 쭉쭉빠진 다리와 짧은치마의 조합을 보시면 누구라도 이언니몸매좋다..라는 생각을

하실수밖에 없을겁니다ㅎㅎ

얼굴은 제가 씽크를 정확히 찾아왔는데요.

혹시 신기한TV- 서프라이즈에 나오는 배우중에 김하영이라고 아시나요?

제가 지금 이미지를 첨부못해서 참 답답한데, 김하영이라는 배우와 닮았습니다.

섹시하게 생겼구요. 처음에 봤을때는 강한인상에 당황했었는데,

10분? 정도 얘기하다보면 이언니도 굉장히 귀엽게 생겼구나..라는것을 느끼실수있습니다.

좀 특이한게 보면볼수록 점점더 이뻐져요.

제가 느낀바로는 옆모습을 보다가 이제 정면으로 마주하고봤을때 
미인형임을 더 확실히 알수있다고 생각합니다.


티마인드는 뭐 그냥 최상입니다.

일단 얘기소재거리가 어마어마하구요. 

반응이 무조건 오빠좋아!!! 라기보다 진짜 친구나 여동생하고 얘기하는느낌납니다..

담배안피는언니라서 제가 LSS담배를 꺼내며 이거 냄새안나는담배야 했었는데 ( 물론 단 한개피도 안폈습니다. 언니가 비흡연자이니 ㅎㅎ)

"어우오빠!!! 이거 냄새 엄청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오빠!!!!!! ㅋㅋㅋ"

이런식입니다... 그냥 둘이 노가리를 얼마나 깟나.. 

시간삭제기 언니인것같습니다.. 특히 얘기할때 그 길고 쫙빠진 다리를 쓰담으면서 얘기했는데

참 힐링 되는 시간이더라구요..ㅎㅎ

저야뭐 20대라서 아직은 그냥저냥 수다떨고 다닌다지만 30대,40대 형님들이 이제 사회에서 힘든일 있고

재미있는 얘기를 나누고싶을때 이언니찾아가면 힐링 제대로 하실수있지않을까...생각해요.

일단 이언니 자체가 억지로 대화하는타입이 아니라, 
자기 스스로 얘기하다가 혼자빵터지고 웃고 하는언니입니다.

보시다보면 매력이 철철 넘칠겁니다 ㅋㅋ..


피마인드...소개하겠습니다.

이부분에서는 제가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최근에 너무 피곤해서 입천장이 다 까지는바람에
입에서 피가나와 키스를 따로 하지않았네요...ㅠㅠ

저 스스로도 아까워서 미칠것같았어요.. 말도안되는 사이즈넣어주는 업장 자주갔다가

오랜만에 와꾸 몸매 사이즈나오는 언니를 만나게 되었는데 혀와 혀끼리 섞는 그런것을 느끼지못햇다니..

제가 피곤해서 키스는 안하겠다.. 하니까 장난식으로 멱살을 잡으며
 뭐야! 내가 마음에 안드는거아니야!? 일루와일루와 이런식으로 다가오는 매니저입니다. 

아마 컨디션 좋을때 가면 뒤엉기며 제대로 키스하며 놀지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나네요. 얘기 다 끝나고 나가려고할때 
오빠 아쉬우니까 일루와 뽀뽀라도 하게 하고 입술내민거에

뽀뽀했는데.. 굉장히 두껍고 촉촉한 입술에 제 입술이 잡혀먹는느낌은 났습니다.

이언니..제대로 입술사랑 나누면 난리나겠다는것은...제가 확실히 느낄수있었던점입니다.

한마디로 뽀뽀만으로도 키스감을 느낄수있었던..그런 입맞춤이였네요..

얘기를 하다가 유아인얘기가 나왔는데, 그때마다 제 꼬치에 손을 툭툭 올렸는데 정말..

깜짝놀라면서도 기분좋았네요.




제가 컨디션이 최악이여서 뭐 사실 수다말고는 나눈게 없었는데
그래도 어여쁜 동생과 재미있게 얘기나눈것같아 힐링의시간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 대신에 그 이쁜 동생다리를 허벅지 안쪽까지 계속 쓰담을수있다는점ㅎㅎ

언니는 흡연안하고 스타킹안신었습니다. 저같은 맨다리성애자에게 딱맞는 언니에요.
(다리가 너무맨들맨들해서 너 무슨 스타킹신은거야?? 라고 오해를 했던 저입니다..ㅋㅋ)

거리가 꽤있지만 다음에 꼭한번 다시 가보고싶다는 생각을 하게만든 언니였어요.
컨디션좋을때 다시가서..그땐 나쁜오빠 놀이 한번 해보고싶네요.

허접한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줄이겠습니다..!!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대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