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8일 수요일

이수(맥심) 백진희 같은 느낌의 외모에 노브라랑 비슷한 감촉을 느끼게 해준 세영

 [사당/이수역] MAXIM     2018-02-23     세영 (23살 / 160cm / 44kg / A컵 / 흡연)
이번달엔 유난히 바쁘고 짧은 한달이었던것 같네요...
어쩌면 이번달 마지막 달림이 될지도 모를 이수 맥심으로 가봤습니당^^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이 가능한 친구가 세영양 뿐인지라 예약하고 방문해봅니다.
역에서 멀지 않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안내 받으시면 쉽게 찾아가실듯 하네요...
오늘 따라 그 시간대에 유독 매니저도 많았고 빈방이 없어서 사장님이 엄청 바쁘셨네요...
양치 후 방으로 이동하는데 카운터에 매니저분들이 옹기종기 대화를 나누더군요~
방은 생각보다는 넓지 않았으나, 그래도 오밀조밀 있을건 다 있네요...
여기도 방문에 불투명 유리가 붙어 있네요.. 모 업장이 생각나는 인테리어 입니당 ㅋ
방음이 잘 안된다며 켜주신 라디오는 접촉 불량인지 한번씩 꺼졌다 켜져서 한번씩 놀랬네요 ㅋ

세영양은 이쁘장하니 웃는모습까지도 백진희 싱크가 좀 많이 보였고, 굉장히 슬림한 편이네요~
사슴이는 슬림함에 비해 나쁘지는 않지만 살짝 작게 느껴집니다.
일반 브라가 아닌 스포츠브라(?) 같은걸 입어서 뽕이나 와이어가 없는 노브라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대화는 끊을 수 없을 정도로 잘 하지만 어색함으로 친해지긴 다소 어려운 편이었구요..
초접에 대한 어색함이 남아있어 애인모드는 약한듯 하니 리드를 하셔야 할듯요~
키감은 살짝 약한 것 같은데 좀 짧게 끝나는 편이었지만, 대신 터치에는 굉장히 관대한 편이었습니당~
저랑은 공감대 형성이 좀 부족했지만, 잘 만 맞으면 매우 즐거우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대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


[이수-MAXIM] [경리매니저] 첫인상은 시크 속은 따뜻


 매니져명: 경리 

저번주 한파를 뚫고 맥심을 방문했습니다. 

일단 토요일이였는데 너무 추웠어요 ㅠㅠ 손 녹이느라 애썼네요...

 그래도 따뜻하게 난방 기구도 있고 시설은 좋아요 

첫 방문이였는데 실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시고 입장했네요

 기다리고 있으니 경리씨 들어오는데 일단 첫인상은 키가 크고 되게 뭔가 수수? 

하면서도 시크해 보이는 도시 여자 스타일이에요 이뻐요 ㅎㅎㅎ 간단하게 자기소개하고

 서로 인사하고 얘기하다보니까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정말 그런데 칭찬을 한시간 내내 해주셔서 어휴 황송해라...

 고마워요 ㅠㅠㅠ 서비스도 수위 내에서는 빼는거 없이 잘 받아주십니다. 

몸매도 좋아요! 만지기 좋은 미드와 잘빠짐 다리가 잘 매치 되네요 ㅎㅎㅎ

오버 수위는 딱히 시도도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마인드도 좋고 즐겁게 다녀왔어요 다음에도 또 만나기를 기약하며~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대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

[이수-MAXIM] 섹시모델삘의 경리언니 보고왔습니다.

① 방문일시: 2월 26일


② 업종명: 키스방 


③ 업소명: maxim


④ 지역명: 이수역 ( 총신대역 )


⑤ 파트너 이름: 경리


⑥ 키스방 경험담: 

제가 노트북이 고장이 난 상태여서 이미지 첨부를 못했습니다.
새로운 노트북이 3월 2일에 도착을 하므로 그때 이미지 첨부에 업장소개까지 싹다 다시 올리겠습니다.



이수역에 있는 Maxim 업장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이수역 4호선쪽 출구로 나오셔서 실장님께 전화주시면

걸어서 도보로 3~5분거리에 있으므로 크게 헤메실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굉장히 친절하시구요. 쿠폰사용할때도 전혀 불편함없이 이용했네요.

특히 제가 약속몇개가 있어서 시간을 총 30분가량 미뤘음에도 허락해주신 실장님께

감사의 말씀전하겠습니다.. 그리고 정말 죄송했습니다.. ( 꾸벅 )



제가 보고 온 언니의 이름은 경리언니입니다.

프로필에서 보면 와꾸몸매대표간판 언니이며, 완벽한 모델삘이라고 써져있길래

거짓말인가...하고갔는데 진짜 괜찮은 언니네요.

거의 키 170정도되는 늘씬한 기럭지를 가졌고 몸매자체에도 굴곡이 있습니다.

특히 길게 쭉쭉빠진 다리와 짧은치마의 조합을 보시면 누구라도 이언니몸매좋다..라는 생각을

하실수밖에 없을겁니다ㅎㅎ

얼굴은 제가 씽크를 정확히 찾아왔는데요.

혹시 신기한TV- 서프라이즈에 나오는 배우중에 김하영이라고 아시나요?

제가 지금 이미지를 첨부못해서 참 답답한데, 김하영이라는 배우와 닮았습니다.

섹시하게 생겼구요. 처음에 봤을때는 강한인상에 당황했었는데,

10분? 정도 얘기하다보면 이언니도 굉장히 귀엽게 생겼구나..라는것을 느끼실수있습니다.

좀 특이한게 보면볼수록 점점더 이뻐져요.

제가 느낀바로는 옆모습을 보다가 이제 정면으로 마주하고봤을때 
미인형임을 더 확실히 알수있다고 생각합니다.


티마인드는 뭐 그냥 최상입니다.

일단 얘기소재거리가 어마어마하구요. 

반응이 무조건 오빠좋아!!! 라기보다 진짜 친구나 여동생하고 얘기하는느낌납니다..

담배안피는언니라서 제가 LSS담배를 꺼내며 이거 냄새안나는담배야 했었는데 ( 물론 단 한개피도 안폈습니다. 언니가 비흡연자이니 ㅎㅎ)

"어우오빠!!! 이거 냄새 엄청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오빠!!!!!! ㅋㅋㅋ"

이런식입니다... 그냥 둘이 노가리를 얼마나 깟나.. 

시간삭제기 언니인것같습니다.. 특히 얘기할때 그 길고 쫙빠진 다리를 쓰담으면서 얘기했는데

참 힐링 되는 시간이더라구요..ㅎㅎ

저야뭐 20대라서 아직은 그냥저냥 수다떨고 다닌다지만 30대,40대 형님들이 이제 사회에서 힘든일 있고

재미있는 얘기를 나누고싶을때 이언니찾아가면 힐링 제대로 하실수있지않을까...생각해요.

일단 이언니 자체가 억지로 대화하는타입이 아니라, 
자기 스스로 얘기하다가 혼자빵터지고 웃고 하는언니입니다.

보시다보면 매력이 철철 넘칠겁니다 ㅋㅋ..


피마인드...소개하겠습니다.

이부분에서는 제가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최근에 너무 피곤해서 입천장이 다 까지는바람에
입에서 피가나와 키스를 따로 하지않았네요...ㅠㅠ

저 스스로도 아까워서 미칠것같았어요.. 말도안되는 사이즈넣어주는 업장 자주갔다가

오랜만에 와꾸 몸매 사이즈나오는 언니를 만나게 되었는데 혀와 혀끼리 섞는 그런것을 느끼지못햇다니..

제가 피곤해서 키스는 안하겠다.. 하니까 장난식으로 멱살을 잡으며
 뭐야! 내가 마음에 안드는거아니야!? 일루와일루와 이런식으로 다가오는 매니저입니다. 

아마 컨디션 좋을때 가면 뒤엉기며 제대로 키스하며 놀지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나네요. 얘기 다 끝나고 나가려고할때 
오빠 아쉬우니까 일루와 뽀뽀라도 하게 하고 입술내민거에

뽀뽀했는데.. 굉장히 두껍고 촉촉한 입술에 제 입술이 잡혀먹는느낌은 났습니다.

이언니..제대로 입술사랑 나누면 난리나겠다는것은...제가 확실히 느낄수있었던점입니다.

한마디로 뽀뽀만으로도 키스감을 느낄수있었던..그런 입맞춤이였네요..

얘기를 하다가 유아인얘기가 나왔는데, 그때마다 제 꼬치에 손을 툭툭 올렸는데 정말..

깜짝놀라면서도 기분좋았네요.




제가 컨디션이 최악이여서 뭐 사실 수다말고는 나눈게 없었는데
그래도 어여쁜 동생과 재미있게 얘기나눈것같아 힐링의시간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 대신에 그 이쁜 동생다리를 허벅지 안쪽까지 계속 쓰담을수있다는점ㅎㅎ

언니는 흡연안하고 스타킹안신었습니다. 저같은 맨다리성애자에게 딱맞는 언니에요.
(다리가 너무맨들맨들해서 너 무슨 스타킹신은거야?? 라고 오해를 했던 저입니다..ㅋㅋ)

거리가 꽤있지만 다음에 꼭한번 다시 가보고싶다는 생각을 하게만든 언니였어요.
컨디션좋을때 다시가서..그땐 나쁜오빠 놀이 한번 해보고싶네요.

허접한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줄이겠습니다..!!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대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

[[이수] MAXIM] 트와이스 나연 느낌의 세련된 느낌과 귀여움을 겸비한 와꾸갑 세영

[ 접견한 언니정보 ]
업소명
[이수] MAXIM
업소위치
서울강남   관악/동작/서초  
방문일시
지난주
언니예명
세영
나이
23 세
신장
160 CM
몸무게
43 KG
가슴사이즈
A
[ 방문내용 ]
 

fc6c50d99cb41782b0083368f220f95d_1519655
fc6c50d99cb41782b0083368f220f95d_1519655
fc6c50d99cb41782b0083368f220f95d_1519655
fc6c50d99cb41782b0083368f220f95d_1519655
 

이수맥심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세영매니저때문에 처음 알게된곳이지요~
이번에도 세영이를 재접하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실장님의 친절한 안내와 응대 덕분에 예약도 쉽게 할수 있었고
업장도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와꾸족인 저에게는 한번쯤 다시 찾아보게 하는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세영
안본지 좀 됬는데... 그동안 가고 싶은 맘만 가지고 있고 근처 갈일이 없어서

계속 가야지 가야지 하다 큰맘먹고 다시 방문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동안 더 얼마나 이뻐졌을지 기대하며 언니를 기다려봅니다.

이내 노크를 하고 언니가 들어오네요~

fc6c50d99cb41782b0083368f220f95d_1519656
 


언니외모


큰눈에 눈웃음이 상당히 매력적인 언니입니다.
다른분눈에는 오연서 싱크도 있지만 제가 볼때는 트와이스 나연이가 보입니다 ㅋ

안웃으면 조금 세침해보이기도 하지만 웃으면 그런이미지는 싹 없어집니다.
계란형 얼굴에 미인형입니다. 아무리 못해도 중중이상은 외모일것 같습니다.

머 와꾸에 대한 기준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그래도 제가볼땐 이쁩니다~
아직까지 보신분들중에 못생겼다 하신분은 없는것 같네요~

추천해주고 욕먹은 적도 없고 ㅋㅋ
그정도면 괜찮은거 아닌가요? 전 시간만 되면 자주 보러 갈것 같은데 ㅋㅋ

fc6c50d99cb41782b0083368f220f95d_1519656
fc6c50d99cb41782b0083368f220f95d_1519656
 


언니몸매


키는 160초반에 가슴은 A컵
가슴이 살짝 아쉽고 전체적으로 슬림한 체형입니다.

허리는 개미허리고 골반라인과 다리라인이 상당히 좋습니다.
살을 좀만더 찌우면 더욱더 매력적인 몸매를 소유하게 될 아이입니다.

전반적으로 군살이 없고 피부도 좋아서 쓰담하기 좋은 스탈입니다.
슬림족분들은 선호하실만한 체형을 가지고 있고 글래머러스한 체형을 좋아하시는분들께는 비추입니다.

한줌허리가 참 매력적이고 앵기기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담슬림하니 품안에 딱 들어옵니다~

fc6c50d99cb41782b0083368f220f95d_1519656
 


언니티마인드


오랜만에 왔는데도 절 알아봐주네요~ 대화리드 크게 필요없는 매니저이긴하지만
때에따라 지쳐있을수도 있으니 그럴때는 남자분들께서 리드를 좀 해주셔야겠습니다.

대화하는데는 크게 무리없구요~ 나이가 어린만큼 고민거리를 많이 가지고 있는 언니라
고민상담도 좀 해주고 하다 보면 공감대 형성도 잘되고 분위기도 나름 좋아집니다.

플레이전에 꼭 분위기 잡아주는 센스~ㅋㅋ 그래야 떡하나라도 더 얻어먹을수 있습니다.
와꾸가 좀 되신다면 떡 두개 얻어먹을수도 있답니다 ㅋㅋ

대부분 언니들이 말진상을 아주많이 싫어한답니다.
그래서 언니들은 남자분들의 티마를 아주 많이 신경쓴답니다.

티마를 좋게 가져가신다면 피마는 머 어느정도 먹고 가는거라 생각합니다.
언니들도 마찬가지겠지요~ 티마좋은 언니들이 피마도 좋고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fc6c50d99cb41782b0083368f220f95d_1519656 


언니피마인드


키스는 여전히 잘 받아주지만 롱키스는 좀 버거워하네요 ㅎ
혀가 짧아서 장키를 좀 힘들어한답니다.

그래도 키스감은 끝장난답니다. 대신 터치를 아주아주 잘 받아준답니다.
크게 진상만 부리지 않으시면 머 원하시는 정도는 다 받아줄듯하네요~

이언니 굉장히 괜찮은 언니이고 예약도 쉬운언니가 아닌데 
왤케 후기가 적은지 모르겠네요 ㅋㅋ

지명분들이 많이 아끼시나봅니다 ㅋㅋ
머 지명이를 위한 방법은 다들 제각각이니까요 ㅎ

본인이 정해놓은 수위는 있습니다.
교감진도형의 언니이구요~ 교감과 분위기를 잘 타시면 기대이상의 무언가를 얻어가실수도 있습니다.

와꾸족 강추
진상수위족 비추

fc6c50d99cb41782b0083368f220f95d_1519656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대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

[[이수] MAXIM] 하나매니져

[ 접견한 언니정보 ]
업소명
[이수] MAXIM
업소위치
서울강남   관악/동작/서초  
방문일시
2월초
언니예명
하나
나이
23 세
신장
168 CM
몸무게
48 KG
가슴사이즈
B
[ 방문내용 ]
 

업소

시설 그냥 보통

스텝진은 피드백 좀 마니 느릴때가 있음  

그래두 친절하신  편


매니져 

하나매니져

외모 

평범한 편  몸매는 프로필과 비슷


티마

대화하는거 엄청 좋아함

잘들어주기두 말 잘하기두 하구

대화하다가 한시간 그냥감 ㅜㅜ

피마

사실 확인할 틈이 없었음 ㅜㅜ

마인드가 좋다구는 하는데

리드족 아니면 대화하다가 나올듯 ㅋ

애인모드도 잘 모르겠구 ㅋ

총평

대화좋아하는  아이



다른분들이 마인드 확인해주세요  ㅋ ㅋ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대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