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5일 금요일

[이수MAXIM-세영] 세영이는 엄청 이쁘다. 내말에 다 웃어준다. 행복했다


① 업소명:이수 맥심


② 방문일시: 12월 17일


③ 파트너명: 세영
 
ACE급nf 세 영 23살[160-43-A+컵] 상큼와꾸추천!!!
와우~~상큼 발랄한 스타일에 와꾸또한 괜찮으시네요~~
으면 품안에 쏘~옥 들어오는 아담한 슬립한 몸매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추천!!
괜찮은 친구이니 오랫동안 함께할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④ 후기내용:


안녕하세요~~ 벨라지오입니다.

12월 2차 네뷰무료권에 당첨되어서 이수 맥심을 댕겨 왔습니다.

실장님께서 쿠폰 확인 됐다고 하시네요...

주소를 받고 바로 출발합니다~  근처에서 친구와 저녁을 먹은지라 택시타고 갔습니다.

간판이 걸려있어 찾기가 쉬웠네요. 층수를 올라가니 실장님께서 직접 나와 맞여주십니다.

인상이 선하신거같네요~ 5분정도 늦어서 부리나케 양치를 하고 그외에 용품으로

청결하게 마무리를 하고 방으로 갑니다.~ 오!!! 실사에서 봤던 그방이네요 ㅋ

벽에 사진이 붙어있는데 특이취향 저격 방 같네요 ㅎㅎ

세영이가 물한잔 갖고 들어오네요~ 얼굴 보는 순간.... 악~

머이리 이쁜거야... 걍 연예인이네요..ㄷㄷ 객관적으로 넘 이쁘네요.

얼굴 진짜 제 손바닥 만하네요... 제가 손이 좀 작은 편이네여 ㅋ

몸매는 슬림이고  샬결이 아주 부드럽네요~

올해 본 매니저들 중 거의 제일 이쁜것 같네요.

머리가 긴편이고 흡연은 한다고 프로필에 적혀잇는데 담배 냄새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슴가가 빈약한게 아쉽지만 그거 말고는 아쉬운게 단 1도 없네요 ㅎ

제가 말할때마다 뭐가 그렇게 웃긴건지 엄청 잘 웃네요~

세영이가 웃을때마다 힐링이 되었네요.

제가 늦는 바람에 시간이 10분정도 줄었는데 그 10분이 아까울 정도였네요.

저는 시간 몇분에 별로 신경을 안쓰는데...

세영이와 있는 시간이 너무 행복하고 힐링되서 그랬던것 같네요.

한참 대화를 하다 서로 누워서 키스를 했네요.

다른 회원분들 후기에서 키스를 못한다고 했는데 많이 배웠는지

이제 잘하는것 같네요.. 강력하지 않고 부드럽게 남자가 리드해 주는 키스를 선호하는것 같네요

간간이 서로의 혀로 쓱싹쓱싹 문지르는것 외에는 입술 위주로 키스 했네요

힙이 발달된 편이라 궁디를 많이 만졌네요. 세영이도 스킨십을 좋아하는지 제 몸에

손을 넣어 동굴 탐험하듯 저를 터치해주네요~ 부드러운 손길이엿네요.

대화할때는 털털한 성격이고 조잘조잘 말이 많지만 플레이 시에는 말이 없고

조용하게 느끼는 스타일이네요.

제손으로 그녀의 살결을 어루만지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행복을 느꼈네요.

세영이 보러는 무조건 또 가야겠네요...

한번보고 또 안갈수가 없을것 같네요. 그만큼 이번달림은 최접의 달림이였습니다.

외모+마인드 엄지척이면 말 다한거죠..





● 총평


제가봤을땐 웬만한 아이돌보다 이쁜 것 같습니다.
외모는 상당히 여리여리하고 남심을 자극하는 외모입니다.

세영이가 가식 전혀 없이 제말에 많이 웃어주더라구요.

제가 기분이 좋아져서 말을 더 많이 하게되구 자신감이 생겼네요.

내상제로. 한시간을 와꾸녀와 알콩달콩 보내고 싶다면 강추 드립니다.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대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