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2일 금요일

이수 맥심에서 애인모드 연주를 보고왔어요^^



게릴라이벤트 신청을 했는데 깜짝 선물을 주신
농부님과 맥심 사장님 감사합니다^^

이번에 만나본 매니져는 연주입니다.

노크 후 들어오자마자 조명을 낮추어 자세한
이미지를 떠올리기 애매하지만 실루엣으로는
청춘시대와 영화 동창생에 출연한 한예리?
미모보다는 편안함의 개성파라 하겠네요.

추위를 타는지 히터 먼저 가동하는 연주!!!
다가오는 멘트가 살갑습니다. 지루하지 않을듯^^
분위기에 편승해서 저도 토크가 살았는지
ㅡ 오빠 말 재미있게 한다. 귀여워~
???????
ㅡ 내 나이가 있는데...멋있다고해줘 ㅎㅎ

ㅡ 연주는 어디가 젤 이뻐?
ㅡ 음~... 엉덩이?
바로 확인해봤는데 이쁠만합디다 ㅋㅋ

들어오기 전까지 기분이 꿀꿀했다고...
이유는 대개 뻔하죠ㅎ
돈 내고 왔으니까 '나는 손님 너는 직원'
그러니까 잘해? 
이런 손님이 있다네요...

감기가운이 있어서 키스는 패스하고
미드를 보는데 사이즈가 아담합니다 ㅋ
그래도 뭔가 느낌을 소리내주니 좋아요^^

프로필에 써있는대로 애인모드의 기본은 하는
연주이니 살살 구슬려보시고 안되면 말고 ㅋㅋ

모든 매니져가 그러하듯이 매너로 다가가면
매너로 답이 온다는 진리는 불변임을 다시
알게된 시간이었습니다^^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대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