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4일 화요일

이 겨울, 널 만날 내 생은 상이었다. [고은 in the maxim]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먼저 이벤트를 준비해 주신 농부님과 맥심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게릴라 이벤트에 당첨되어 기분좋은 갈색그늘새써드. 언제 방문할까 고민고민 하던 중, 나이스 타이밍 하게도 이수역에서 약속이 잡혔네요~ 즐거운 마음으로 맥심에 문의를 했더니, 고은 매니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간을 맞춰서 이수역에 방문한 그늘이. 13번 출구로 나와서 맥심으로 향합니다. 저는 이수역에서 자주 놀았기에 쉽게 찾을 수 있었지만 처음 가본 분들이라면 많이 헷갈리실꺼에요. 태평백화점에서 방향만 잘 잡으면 3분 안에 도착할 수 있으니 걱정은 하지 마세요~!
(근처에 도착하면 막심이란 간판을 찾아주세요~)

매장에 들어가니 다른 후기에 나온걱처럼 스타일리시한 실장님이 맞이해 주시네요. 입구에 위치한 화장실에서 양치를 마치고, 방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처음 들어가서 느낀점은 티가 아담하다는 느낌이었어요. (아담한 티는 덩치큰 사람에게는 부담스럽지만 매님과 더 바짝 붙어있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방에서 저금 기다리니 노크와 함께 고은매니저가 들어왔습니다~ 제목에서부터 대놓고 이야기 한것 처럼 고은매니저는 도깨비 여주인 김고은과 씽크가 있네요. 슬림하고 비율 좋은 몸매라 161cm에도 키가 꽤 커보입니다!

특이하게도 제가 있었던 방에는 잡지를 뜯어서 벽을 장식했는데요. 아이팟!!(mp3)이 있는 잡지가 있어서 막심 실장님의 취향에 대한 썰을 풀었답니다. 대화를 좀 하다가 진행된 키스타임~! 장,단키스 가리지 않고 호응을 잘 해주네요.
전체적인 키스감은 톡톡튀는 탄산이 아니라 보드라운 카푸치노 같은 느낌의 키스였어요. 거품처럼 부드럽지만 깊은 맛!!

내가 슬림스타일이고, 여자여자한 매니저를 원한다 하면! 이수 맥심의 고은 매니저를 보러 오세요~

[종합]
<외모>
김고은 씽크 70% 가량 나오는 매력만점. 161임에도 비율이 좋아서 플필보다는 키가 커 보이네요. 들어갈때는 들어가고, 나올곳은 조금 아쉬운(??!!) 몸매이기에 내가 글램스타일이다! 하시는 분들은 피해주세요.
그래도 힙은 참 매력있었어요.(토닥토닥)

<티마인드>
웃을때 살짝씩 콧잔등을 찡그리는 고은매님, 잘 듣고, 대답도 열심히 해주는 괜찮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게 웃거나 리액션이 큰 스타일은 아니고, 여자여자한 매력이 느껴지는 조용한 스타일입니다.

<피마인드>
터치에 야박하지 않은 고은 매니저, 슬림 매니저의 특성이 그대로 있지만, 손이 즐거운 힙을 토닥토닥하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랬습니다. 기본 키스방 피마인드는 넘는다고 말씀드립니다!

지금까지 사진없는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월에도 즐잘하는 한달 되세요~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대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