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5일 수요일

[이수 MAXIM-고은] 김고은 닮은 고은 매니져

① 업소명: 이수 MAXIM


② 방문일시:  10/23


③ 파트너명: 고은


④ 후기내용:  하단 참고


⑤ 총평점수: 9.8


소중한 원가권 당첨 기회를 주신 방장 스머프킹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또한 원가권 지원해주신 이수 맥심 관계자 분들도 감사드립니다.

업소 정보 및 위치

627f71000703ed53892ef40e21d18bb8_1508851 
하단의 업소 정보 링크를 첨부합니다.


링크에 보시면 타 사이트에 출근부가 다음날까지 나와 있더군요

보고 싶은 매니져가 있다면 다음날까지 한번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요일날 전화가 안되서 이리저리 찾다보니 잘 나와있더군요.

위치는 지도 상으로 잘 나와 있습니다

저번에 갔던 타 키스방과 얼마 차이가 안나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는데 생각보다 쉽게 잘 갈 수 있었네요.

업소 시설


627f71000703ed53892ef40e21d18bb8_1508851

화장실은 깜박하고 못찍었네요.

 키방 화장실 치고는 넓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양치가 가능하네요.거기에 가글까지 있었습니다.

방도 아기자기 한 모습입니다생각보다 넓지는 않지만 있을것도 다 있고 인테리어도 무척이나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업소 응대

자게에 글을 올려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일요일날 먼저 연락을 드렸답니다.

하지만 언니들의 연이은 출펑으로 주간 장사를 접었다고 하시느라 전화를 안받으셨네요.

그리나서는 원가권이라 안 받는게 아니라고 거듭 사과하시는 실장님에 말씀에 저도 마음이 풀어지더군요

그래서 월요일 오전에 다시 전화드리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어제 전화드린 네뷰 호라스납입니다오늘 X시쯤 도착 할 것 같은데 가능한가요?
스타일이 어떠신분 원하시나요?
저는 슬림하고 키스 잘하는 언니면 됩니다.
그럼 XX언니 보실께요.
알겠습니다.

그런데 오후에 문자가 한통 오네요.ㅋㅋ 원래 보려고 했던 언니가 출펑이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다른 언니 보시게 되었는데 괜찮으시나고 여쭤보시네요.

잠깐 프로필 확인 후에 충분히 괜찮은 것 같아서 알겠다고 하고 퇴근 시간만 기다렸습니다.

언니 정보

NF 고 은 23살 [161-43-A컵] 하얀청순녀!!
MAXIM에 샛별이 떳네요 잘빠진 S라인 몸매에 나긋나긋한 지적인 목소리 ^^ 
새햐얀 매끈한 꿀피부에 곱디 고운 "고은" 아담한 싸이즈에 지켜주고 싶은 스타일 ^^
주간에 공주풍 스타일 인기녀!! 서둘러 주세요 . ^^

싱크를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딱 김고은 싱크가 느껴질 만큼의 외모를 가진 언니네요.
키는 160초반대의 언니 같고 가슴은 입니다.
슬림한 몸매이며 마인드와 P 마인드 만족스러운 언니였습니다.

메인

아기자기 한 방에서 구경을 하면서 있다보니 또각또각 소리가 들려오네요.

이때는 항상 설레는 마음이 더욱 증폭되는 기분입니다똑똑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면서

고은 언니 들어오네요.슬림한 몸매에 딱 달라붙는 원피스가 좋네요.

보자마자 김고은 닮았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어서 바로 물어봤는데 하도 많이 들어봤는지

그렇게 좋아하는 눈치는 아니네요.

오빠 어디서 왔어??
음 나 사이트 보구 왔어
그래다 사이트 보고 왔데 ㅋㅋ 어딘데?
그거는 비밀
말해도 모르는데 왜 안 알려줘..

투정부리는 모습이 귀여운 고은 매니져입니다ㅋㅋㅋ 

또한 여러가지 물어보는 데 제가 다 비밀이라고 하니 왜이리 오빠는 비밀이 많냐고 그러네요.

한참을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가 눕자고 하니 언니도 같이 누워서 이런 저런 얘기를 하네요.

또한 언니도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지 적성에 맞는 여러일을 배우고 있다고 하면서 

저한테 조언을 구하기도 또한 저에게 조언을 해주기도 하면서 대화가 잘 진행되는 고은 매니져입니다.

대화에 오랜 시간을 한 것 같아서 슬슬 키스를 하니 혀도 잘 굴리고 단키 중키 모두 다 빼는 거 없이 잘 하네요.

가슴 터치를 위해 옷좀 내려달라고하니 몸을 뒤로 돌려서 옷을 내려달라고 하네요

옷을 내리고도 앙증맞은 가슴도 터치해 봤는데 A컵이라 그런지 살짝 아쉽긴 하네요.

그래서 엉덩이쪽으로 내려갔는데 생각보다 엉덩이 쪽은 볼륨있고 괜찮더군요.

키스 끝나고도 도란도란 얘기 하는 도중에 실내가 조금 더워서 제 얼굴이 빨개져서 그런지 차가운 손을 얼굴에 대주네요.

시원해서 좋다고 하니 나머지 한손도 얼굴에 마져 대줍니다.

그러면서 더욱 가까워진 사이에 보니 참을 수가 없어서 꼭 껴안으면서 키스를 하는데

키스를 하면서 날개죽지 쪽을 계속 만지작 거렸더니 고은 언니가 한 마디 하네요.

오빠 변태야?? 거길 왜자꾸 만져 ㅋㅋㅋㅋ
아니.. 그냥 느낌이 괜찮아서 만졌는데 ㅋㅋ 별로야?
아니 그건아닌데 ㅋㅋ특이해서 그런거지

키스와 대화를 번갈아가면서 하는데 하도 입안의 디펜스가 강해서 힘좀 풀라고하니

그제서야 살짝 힘을 풀고 안쪽을 허락해주는 매니져입니다.

또한 가슴은 빈약하지만 힙과 부드럽고 백옥 같은 허벅지는 무척이나 만지기 좋네요.

그렇게 공격수 언니는 아니지만 중간중간 손으로 저도 살짝살짝 터치를 해주는 언니입니다.

여러 이야기 나누면서 난 그래도 어디가서 진상이라는 소리는 안들어 라고 말하니까

그런말 하는 사람이 더 무섭다고 하지말라고 하네요. ㅋㅋ

얘기와 키스 하다보니 어느새인가 벨이 울리네요. 

벨 울린 후에 실사 얘기도 꺼냈지만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는게 강한 거부감이 느껴지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그냥 패스하고 옷도 잘 입혀주고 난 후에 나가기 전까지도 두어번 뽀뽀를 더 해주네요.

후기 여부와 관계없이 대화와 키스 마인드 자체가 무척이나 훌륭한 언니여서

저도 한 시간동안 키스와 여자친구와 도란도란 이야기 하는 느낌을 잘 받을수 있었네요.

퇴실 후에 나가서도 실장님께서 불편한 점 없었는지 간단한 피드백 후에 퇴실하게 되었습니다.

총평
 
1.이수 맥심은 이수역 근처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위 자체도 소프트한 키방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2.근무 시간 도중에는 무척이나 좋은 전화 및 문자 응대가 무척이나 좋으신 실장님들이였습니다.
3.고은 언니는 슬림하면서 대화도 잘하고 키스도 잘하는 언니였네요

수위 내에서만 즐기려고 한다면 무척이나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http://maxim300.blogspot.kr/

동작구 키스방!! 사당키스방 이수역키스방,총신대입구 키스방,관악구키스방,강남키스방,서초구키스방
강남키스방, 키스하고싶은날,kiss스킬, 강남365, 홍대뷰티, 강남설레임, 키스종류,키스방법,스킨쉽
2:1황제코스,대화코스,서울키스방,대화방,사당동키스방,애인모드,20대데이트방,키스,kiss,몽환기스,딥키스,몽환키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