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0일 화요일

[[이수] MAXIM] "씨스타 소유"를 많이 닮았고~~제입을 잡아먹는듯이 키스하는......지연m하고 첫만남 (업소내부사진 5장첨부)

[ 접견한 언니정보 ]
업소명
[이수] MAXIM
업소위치
서울강남   관악/동작/서초  
방문일시
2017.6.18 오후 4시
언니예명
지연
나이
24 세
신장
162 CM
몸무게
50 KG
가슴사이즈
C
[ 방문내용 ]
 

먼저 게릴라이벤트권을 주신 마왕님과 친절하게 맞아주신 안경쓴 사장님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글 남기면서 이렇게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



NF 지 연 24살 162cm 50kg C컵 / 비흡연 MAXIM 요물급!!
햐얀피부에 눈웃음 살살치는 요물중에 요물!! 한번보면 또보는 매력적인그녀!!
탄력있는 몸매 빵빵한 힙 바스트!! 오빠들의 마음 살살녹이는 사근사근하고
여성스런 말투~ ACE급 마인드로 애인모드 쩌는 지연!!  매너 있게 잘부탁드립니다. 
 
지연매니저 프로필정보입니다.


37d0af457826bf874f5f3bfd0454c2a0_1497778 
37d0af457826bf874f5f3bfd0454c2a0_1497778 
37d0af457826bf874f5f3bfd0454c2a0_1497778 
37d0af457826bf874f5f3bfd0454c2a0_1497778 
37d0af457826bf874f5f3bfd0454c2a0_1497778 
37d0af457826bf874f5f3bfd0454c2a0_1497778
업소내부사진입니다. ^^
이제~~지연매니저 정보성 후기글을 작성하겠습니다. ^^​


37d0af457826bf874f5f3bfd0454c2a0_1497778

37d0af457826bf874f5f3bfd0454c2a0_1497779

얼굴 점수 : C급
점수는 S급이 만점입니다. (S,A,B,C,D,F급까지 있습니다.) 
첫인상이 어깨까지 내려오는 단발머리이고 씨스타 소유를 엄청 많이 닮았는데 소유하고 싱크로울 80%이상 나오고 소유 친자매라고 해도 거의 다 믿겠습니다. 근데 호불호가 굉장히 많이 있을거 같지만 이쁘지도 않고 못생기지도 않고 딱 중간타입 이목구비를 가졌습니다. 가장 매력포인트는 눈웃음이었네요. ^^



몸매 점수 : B급
점수는 S급이 만점입니다. (S,A,B,C,D,F급까지 있습니다.) 
피부가 굉장히 깨끗했으며 군살도 전혀 없었으며 특히 가슴모양이 너무너무 이쁘고 봉긋하게 튀어나온 로켓가슴~!! C컵이상 되며 탄력도 완전 짱~!!! ^^ 부드러운 느낌은 전혀 없었으며 딱딱한 느낌이었네요. 허벅지도 은근히 굵어서 꿀벅지입니다. ㅎ
T마인드 점수 : B급
점수는 S급이 만점입니다. (S,A,B,C,D,F급까지 있습니다.)
입장할때 웃으면서 낯을 안가리고 입장합니다. 20분동안 서로의 정보를 알아가면서 대화를 하는데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가득해서 대화도 즐달이었고 목소리는 조용조용하면서 나긋나긋하고~~성격은 굉장히 여성스럽고 상대방을 잘 존중해주는거 같습니다. 시간을 잘아껴주면서 지루한점도 하나도 없었습니다.




P마인드 점수 : A급
점수는 S급이 만점입니다. (S,A,​B,C,D,F급까지 있습니다.)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손의 노련함이 있어 보였고 약간의 공격력도 있었으며 교감만 잘통하면 엄청난 공격수로 변할거 같으니 시체족들한테 조심스럽게 추천합니다. 공기반 사운드반~~귀도 은근히 즐거웠다는~~ㅎㅎ키스방 기본수위이상 가능했으며 P마인드도 은근히 즐거웠네요. 키스는 혀를 굉장히 잘쓰면서 제입을 잡아먹는듯이 침범벅되면서 키스를 하는데....너무 황홀했습니다. 지연매님은 특히 스네이크 키스도 굉장히 잘합니다.....잡다 놓았다 하는 키스....ㅎㅎ또는 혀를 제입속에 깊숙히 넣어서 키스를 하고.....다양한 키스 스킬들이 많아서 키스만 해도 힐링 받았네요.





개인적인 "이수 MAXIM 지연" 종합점수 : B급 매니저
좋합 S급 매니저 : 접견율 100%이며 은퇴할때까지 평생 제지명으로 삼고 싶은 매니저
좋합 A급 매니저 : 접견율 90%이며 행달
좋합 B급 매니저 : 접견율 80%이며 즐달
좋합 C급 매니저 : 접견율 70%이며 평달 
좋합 D급 매니저 : 접견율 40%이며 그냥 그럭저럭 달림..... 
좋합 F급 매니저 : 접견율 1%이며 절대로 볼일 없는 매니저
​결론은 지연매니저와 즐거운 달림으로 마쳤습니다.
​지연M한테 실사요청했지만 아쉽게도 안찍는다고 합니다.




추천 : 키스매니아 강력추천!!, 씨스타 소유 좋아하시는분

비추천 : 실사족, 모든진상~!!!!!!


추천이나 덧글 달아주시는 아시죠?
​추천이나 덧글 달아주시면 큰힘이 됩니다.
폭주남매의 후기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글스케줄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

구글후기검색 " 이수맥심 키스방"
http://maxim300.blogspot.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